펜션나라예약 아이콘
네이버예약 아이콘
Travel
주변 여행지
금능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은 이웃한 협재해수욕장과 함께 제주 최대의 해수욕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길게 이어진 흰 모래사장과 수심이 얕은 바다가 어우러져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피서객들에게 각광 받고 있습니다. 검은색 용암과 흰 모래 그리고 에메랄드 빛 바다의 조화는 금능해수욕장에서만 볼 수 있는 또 다른 장관입니다.
협재해수욕장
비양도를 코앞에 두고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협재해수욕장. 조개가루가 섞인 백사장의 길이는 200여 미터에 불과하고 폭도 넓지 않지만 수심이 얕아 아무리 멀리까지 걸어 들어가도 어른 허벅지에도 차지 않아 가족 단위 휴양객들이 즐겨 찾습니다. 편의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고 소나무 숲 속의 야영장도 제법 넓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한림공원
창업자 송봉규가 1971년 협재리 바닷가의 황무지 모래밭을 사들여 야자수와 관상수를 심어 가꾼 사설 공원입니다. 제주도 자생식물과 워싱턴야자, 관엽식물, 종려나무, 키위, 제주감귤, 선인장 등 2천여 종의 아열대식물이 자라고 있습니다. 제주석분재원에는 기암괴석과 소나무·모과나무 등의 분재가 전시되어 있으며, 야외휴양시설 등도 갖추었습니다.
[출처:한림공원]
더마파크
더마파크(The 馬 Park)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 말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시설인 기마 공연장에서는 몽골 출신의 45명의 남성과 13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공연단이 '칭기즈칸의 검은 깃발'이라는 제목으로 칭기즈칸의 일대기를 내용으로 하는 화려한 마상 공연을 펼칩니다.
오설록
차를 통한 문화공간, 휴식공간, 체험공간으로 자리를 잡은 오설록 녹차 박물관은 개관 이래 연간 70만 명 이상의 국내외 관광객이 찾는 명소가 됐습니다. 박물관 주변, 녹차밭 사이로 난 산책로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관람시간은 하절기(4~9월)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동절기(10~3월)는 한 시간 일찍 문을 닫습니다. 입장료가 없고 연중무휴지만, 관람객이 많은 휴일 및 휴가철에는 입장정원제를 실시합니다.
에코랜드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링컨 기차로 30만 평의 곶자왈 원시림을 기차로 체험하는 테마파크입니다. 30만 평의 곶자왈 부지에 기찻길을 놓고 호수를 만들어 자연생태체험도 하고 산책 및 피크닉도 할 수 있도록 꾸며 놓았습니다. 기차 여행을 즐기는 동안 신비의 숲 곶자왈에서 서식하는 곤충과 동물 그리고 다양한 식물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에코브릿지, 에코풍차, 피크닉가든, 키즈타운, 에코로드, 화산송이맨발체험, 수상카페, 토핑어리 등 보고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출처:에코랜드 테마파크]